본문 재벌경영은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다. 그것으로는 정치인과 가깝게 지낸다는 것, 아버지가 회장이면 아들이 회장이 되는 족벌경영체제, 기업의 투명성 자체가 결여되어 있다는 점 그리고 회장의 권한이 막강하다는 것 등이다. 경제정의가 없는 현 우리 나라 경제로서는, 재벌의 탄생에서부터 현재까지 부정과 부패, 인건비 착취, 분식회계조작 그리고 밀수, 탈세 등의 부정적인 방법으로, 부정적인 인간들이 재벌이 된 이상, 그들의 과감한 정리 및 개혁이 없이는 이상이라는 단어는 그들에게는 해당이 안된다. 정치인과, 공직사회를 부정과 부패로 물들게 한 장본인 재벌들을 새로운 정부에서는 과감하게 정리하여야 한다. 그리고 자생력도 없는 부채 재벌들이 스스로는 축재를 하여놓고 기업에는 부채만 산더미처럼 지고는 개인적으로는 어마어마한 축재를 하여놓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키워드 재벌, 경영, 기업, 문제점, 그룹, 체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