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해태함을 갖고 성장해 온 아이 저의 성장과정에서 가장 좋지 않은 단점이 바로 해태함을 갖고 있던 어린 시절이었습니다. 학교 수업을 들으며 받은 과제에서, 혹은 해야 하는 작은 일에 있어서 늘 미루는 학생이었습니다. '내일'이라는 시간이 얼마나 달콤하면서 위험한 시간인지를 몰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와 같은 느낌을 갖고 있었다고 늘 생각했습니다. 저 한 명의 행동으로 모든 사람들을 일반화 시켰으며, 항상 제가 갖고 있는 행동에 있어서 올바른 것이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성장, 생각, 노력, 성장과정, 하지, 모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