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교육의 중요성" 자식들의 교육을 그 어떤 가치보다 중요시 여기셨던 부모님 덕분에 넉넉하지 않은 경제적 형편에도 불구하고 피아노 학원, 웅변학원, 영어학원 등을 다니면서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습득한 것은 물론이고 중학교를 입학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이는 곧 저의 자신감으로 이어지게 되었고 덕분에 학창시절 3년 내내 반장을 역임하였고, 학생들과 선생님으로부터 신뢰받는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어렸을 적부터 교회생활을 통해 자칫 엉뚱한 곳으로 흐르기 쉬운 사춘기 시절에 저를 다잡을 수 있었으며 인성이나 감성적인 부분에 있어서 많은 영향을 끼쳐서 길지 않은 제 삶의 일부분이 모나지 않고 능동적으로 생활하는데 커다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자기, 사람, 생활신조, 신조, 자기소개서, 친화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