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행정이라는 학문에서 느낀 어려움과 학문이 가지는 가치" 한 기업에 있어서 행정이라는 것은 아주 중요한 가치를 가지는 직무라 생각합니다. 그 기업에 있어서 이제껏 가져온 기업의 정신과 함께 기업의 미래를 이어가게 할 수 있는 직무라 생각합니다. 행정이라는 직무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듯이 그 중요성을 가지고 있는 직무입니다. 기업에 있어서 발전의 가능성을 열어주고 앞으로의 사업에 대한 더욱 정확한 활로를 열어주기도 하며, 기업의 역사에 늘 존재해 왔던 직무이기도 합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기업, 직무, 성장, 학교, 가지, 병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