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커뮤니케이션 or 책임감" 저의 성격의 장점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만들어 낸다는 것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학교 봉사동아리에 가입한 경험이 있습니다. 주로 독거노인분들이나 장애인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었는데, 대부분의 친구들은 봉사활동을 그저 놀기 위해 동아리에 참여하는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는 봉사동아리의 순수한 의미를 되새겨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고, 동아리 부원들에게 대화를 시도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제 말에 귀 기울인 것은 아니었지만 몇 명의 부원들은 제 말에 공감하게 되었고, 행복한 마음으로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산업, 애경, 자기, 단점, 봉사, 애경산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