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늘 최선을 다하면 내일은 최고가 된다." 저는 "오늘 최선을 다하면 내일은 최고가 된다."라는 생활신조로 그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왔다고 자부합니다. 학업은 물론이고, 가족과의 관계, 친구들과의 관계, 학교 선생님들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언제나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임한 결과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인정받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학창시절 가장 열중한 것은 어플리캐이션 개발입니다. 대학교 4학년 때 안드로이드 스터디를 통해 조원들과 카페 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는 제가 담당하고자 하는 직무에도 커다란 영향을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인사, 서비스, 자기, 취업, 성격, 오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