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정상을 위한 도전과 과거를 돌아 볼 줄 아는 인재 정상이라는 것은 단 한 사람만이 올라설 수 있는 공간이기에 경쟁도 치열하고, 관련 분야에서 깊은 지식과 경험을 요하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상만을 바라보고 달릴 것이 아니라 자신이 걸어왔던 길을 돌이켜보며 새로운 장점을 만들어 내고 자신의 단점을 찾아보는 시간도 많아야합니다. 저는 항상 정상이라는 것만 바라보고 달렸습니다. 최고, 완벽이 아니라면 거들떠보지도 않았으며 내가 걸어온 길에 대한 확신만을 갖고 있었기에 늘 자신감이 충만해 있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하지, 지원, 병원, 기타, 자기, 본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