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가정을 일으켜야 하는 중압감 저의 아버지는 제가 대학을 졸업하면서 많이 편찮으셨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저에게 가정이라는 무거운 짐이 짊어지게 되었고, 아버지의 그동안의 노고가 한 순간에 몰려왔습니다. 하지만 이런 저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시려고 부모님은 늘 마음의 짐을 덜어주시고는 하셨습니다. 짐은 많이 덜어 마음은 조금 가벼워 졌지만 가정을 이어 가야 한다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노력이라는 두 글자와 부모님의 얼굴을 머릿속에 새기고 어느 직무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정진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직무, 진흥, 자기소개서, 제가, 자기, 소개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